"시작은 1주지만 끝은 창대할 것" 미국형님 인 서울

reporter-profile
신기주 2022.10.05 05:21 PDT
"시작은 1주지만 끝은 창대할 것" 미국형님 인 서울

[밀키스데이 인 서울 2022]
미국 형님 데이비드 리 테일러 투자자문 수석 부사장이 서울에서 밀키스데이 인 서울 2022 행사를 열고 투자자문과 개별 미팅을 가졌습니다. 미국 형님의 투자 인사이트를 필요로 하는 독자들과의 열띤 질문과 답변이 오갔습니다. 함께 하지 못한 더밀크닷컴 독자 여러분들을 위해 글로벌 투자에 관한 현장의 인사이트를 전해드립니다.

"연준의 금리인상은 연말까지 2차례 정도 진행되고 마무리될 가능성이 높다. 지금 미국 주식은 떨어져도 너무 떨어졌다. 역사적 저점에 가깝다."

신뢰감 있는 투자 분석으로 국내외에 많은 팬을 보유한 ‘미국 형님’ 데이비드 리 테일러 투자자문 수석 부사장이 한국의 더밀크 독자들과 투자 자문과 개별 미팅을 포함한 밀키스데이 인 서울 2022 행사를 가졌다. 

이번 밀키스데이 인 서울 2022는 10월 5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강남 테헤란로 롯데벤처스 15층에서 열렸다.

손재권 더밀크 대표의 사회로 진행된 밀키스데이 Q&A에선 이날 자리한 30여명의 더밀크 독자들이 미국 형님 데이비드 리 부사장에게 투자에 관한 깊이 있는 질문을 쏟아냈다.

다음은 주요 질문들이다.

회원가입 후 뷰스레터를
주 3회 무료로 받아보세요!

단순 뉴스 서비스가 아닌 세상과 산업의 종합적인 관점(Viewpoints)을 전달드립니다. 뷰스레터는 주 3회(월, 수, 금)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