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혁신 시작됐다 : 사진으로 보는 CES2022 <1>
미디어데이 시작한 라스베이거스 현장 생중계
오미크론 변이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지만 1월 3일(현지시각) 미디어 이벤트를 시작하면서 CES2022가 시작됐습니다. 미디어는 일반 관람객보다 먼저 일정을 시작합니다.
CES2020의 첫 미디어 공식 행사인 '눈여겨 봐야할 트렌드(Tech Trends to Watch)' 에 더밀크팀이현장 취재했습니다. 내용은 아래 정리를 보세요.
1월 5일 전시장 오픈을 앞두고 각 기업이 전시장 꾸미기에 한창 입니다.
아직 전시가 완성되지 않은 모습입니다.
오디오, 비디오, XR/게이밍, 드론 등 악세서리에 관심있는 분들은 센트럴 홀을 방문해주세요.
노스홀에는 AI와 로봇, 엔터프라이즈, 핀테크, 헬스케어&웰니스, IoT 인프라스트럭쳐, 스마트시티, 스페이스테크가 전시됩니다.
CES2022에는 스페이스 테크가 첫 선을 보이는데요. 시에라스페이스가 전시장 꾸미기에 한창 입니다.
CES2022 라스베이거스 현장에서 보이는 삼성의 광고판입니다. 한국 기업들이 CES를 점령하고 있습니다.
CES2022가 열리는 라스베이거스 컨벤션센터에 가셨다면 일론 머스크의 또 다른 기업 보링컴퍼니가 만든 '베가스 루프' 스테이션을 만날 수 있습니다.
LVCC 웨스트 스테이션에서 센트럴스테이션으로 베가스 루프를 타고 이동했습니다. 이용료는 무료입니다. CES2022가 본격 시작되면 정말 사람이 많을 것 같습니다.
베가스루프에서 테슬라 모델Y를 타고 LVCC 센트럴 스테이션으로 이동했습니다. 모델Y의 문이 멋지게 열리면 내리면 됩니다.